![]() |
▲‘헬시 브랜드데이’ 포스터 |
[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] 천호엔케어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환절기와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네이버 ‘헬시 브랜드데이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.
천호엔케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3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헬시 브랜드데이는 국내 최대 소비 진작 행사인 ‘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’를 기념하며 마련한 행사다.
행사 라인업으로는 환절기 건강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으로 만든 ‘홍삼스틱본’을 비롯해 ‘하루활력 석류’, ‘하루활력 흑마늘’ 등 건강즙 라인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스틱형 건강식품,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건강즙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.
이밖에도 13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LIVE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. 쇼호스트 김채윤과 이원교가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큰 관심을 끌고 있는 ‘그대로 담은 타트체리 스틱’과 ‘콜라겐 담은 석류젤리’를 대상으로 세트 상품을 구성하고 특별 혜택을 공개한다.
천호엔케어의 신제품 ‘그대로 담은 타트체리스틱’은 오직 터키산 타트체리만을 착즙해 100% 원액을 담았으며,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런칭 기념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. ‘콜라겐 담은 석류젤리’는 여성에 좋다고 알려진 석류와 저분자 콜라겐을 1포에 섭취할 수 있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건강식품이다.
천호엔케어 관계자는 "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어려운 시기에 대한민국이 다 함께 힘낼 수 있도록 네이버 "헬시 브랜드 데이" 행사를 마련했다"며 "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있는 쇼핑 시간과 풍성한 혜택을 전하겠다"고 전했다.
저작권자 ⓒ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/ 대한민국 경제의 힘, 에너지경제>
November 13, 2020 at 07:34AM
https://ift.tt/3klqEk4
천호엔케어, 네이버서 '헬시 브랜드데이' 행사 진행 - 에너지경제신문
https://ift.tt/2MWS7KI
Bagikan Berita Ini
0 Response to "천호엔케어, 네이버서 '헬시 브랜드데이' 행사 진행 - 에너지경제신문"
Post a Comment